고객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답변입니다. [담당자 : 김대은]

작성자 메이크팩(ip:210.178.25.77)

작성일 2023-02-22

조회 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다이나믹한 포장제작단’, 메이크팩입니다!

언제나 저희 메이크팩 상품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 지난번 배송 관련하여 불편을 드리게 해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금일 주문건 확인 하였으나 해당 상품은 재고가 소진되면 단종이 되는 상품이며, 현재 100장만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재고 부족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나 다른 색상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연두, 보라, 연핑크 가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인 연락으로 안내 드리고 싶은데 카카오톡으론 연락이 가능하신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외 다른 문의 있으시면 메이크팩 게시판에 관련 문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업무시간중에 전화 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이크팩 드림.




*메이크팩 쇼핑몰 홈페이지: http://www.makepack.co.kr/

*메이크팩 이메일 주소: makepack@daum.net    

*메이크팩 고객센터*

T. 02-2277-0192 F. 02-2277-0256

(업무시간: 오전10:00-12:00, 오후1:30-오후4시 공휴일, 토/일 휴무)

(택배마감시간: 월~화: 낮 12시/ 수~금: 오후 2시까지 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지난 번 주문했을때

거의 1-2주가 지나서도 물건 안오고

송장번호는 등록 하셔가지고 고생했었습니다

재 주문 했으니 꼭 이번에는 빠른 배송 그리고 제대로 배송 부탁드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