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답변입니다.[담당자 : 한승민]

작성자 메이크팩(ip:210.178.25.77)

작성일 2023-05-22

조회 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메이크팩 입니다. 

먼저 오배송 관련 불편하게 해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고객님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연락드려 처리 도와드렸습니다.




고객님의 질책을 거름 삼아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메이크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이외 다른 문의 있으시면 메이크팩 게시판이나 이메일로 관련 문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업무시간중에 전화 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이크팩 드림.


*메이크팩 쇼핑몰 홈페이지: http://www.makepack.co.kr/ 

*메이크팩 이메일 주소: makepack@daum.net       

*메이크팩 고객센터* 

T. 02-2277-0192 F. 02-2277-0256

(업무시간: 오전10:00-12:00, 오후1:30-오후4시 공휴일, 토/일 휴무)

(택배마감시간: 월~화: 낮 12시/ 수~금: 오후 2시까지 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택배 주소입력이 잘못된거같아요.화요일 행사라서 월요일에 포장작업해야되는데요..

그래서 금요일에 출고확인 전화 드렸는데…

방금 택배기사님 전화왔는데 여주라고 그러시네요..

여긴 대전인데요 ㅜㅜ

주소는 맞게 쓴거같은데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