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메이크팩\'이 만들고 세계인이 사용합니다.

작성자 메이크팩(ip:)

작성일 2009-02-10

조회 29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메이크팩’이 만들고 세계인이 사용합니다.
'MakePack' makes, the whole world use.
 
"천재는 노력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고 노력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
"A genius cannot win over a person making effort, a person making effort cannot win over a person enjoying what he does."

안녕하세요. 포장을 즐기는 사람들이 모인 포장전문제작 사업단 ‘메이크팩’입니다.
세상은 급변하고 그에 따른 다양한 포장상품이 파생하게 되었고, 고객들의 니즈(needs)또한 까다로워졌습니다.
그리하여 저희 ‘메이크팩’은 고객님들의 말씀 하나하나에 귀를 기울여 정확한 납기일과 수량을 생각한 규격의 제품을 생산해 100%에 가까운  만족도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회의 거래에 그치지 않는, 사업에 힘이 되는 영원한 동반자(Partnership)관계가 되겠습니다.
다른 포장업체들과는 사뭇 다른 brand value(상표가치)를 가진 ‘메이크팩’,그 뒤엔 실력을 바탕으로 한 땀과 열정이 있습니다.


작은 회사(small company)를 추구하는 ‘메이크팩’

저희가 생각하는 포장회사는 규모가 크고 다수의 사원들이 일하는 그런 회사는 아닙니다.
저희 ‘메이크팩’은 작은 회사(small company)를 추구하며 사내조직의 합리화·간소화로 능률화와 업무효과를 증대시켜 낭비가 없는 회사운영을 함과 동시에 고객님들은 합리적인 가격(reasonable-price)으로 상품을 제공 받으실 수 있게 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호 협력관계’에 있는 플랜트시설을 갖춘 제조업체들과 함께 제품을 생산하며 3번에 걸친 제품검사를 통해 정확한 ‘제품, 납기일, 수량’확인으로 지금과 같은 높은 상표충성도(brand royalty)를 가진 ‘메이크팩’이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소수의 엘리트가 제공하는 최상의 package service를 지금 즉시 확인하세요.
 

‘메이크팩’의 해외사업

외국의 포장 전문 업체들은 이미 세계 여러 곳에 ‘branch office(지사)’를 세워 다국적기업으로의 판로 확장에 힘을 쏟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의 포장업체들은 현재 답보상태에 있습니다.
그리하여 여러 생각 끝에 저희 ‘메이크팩’은 주한 외국인들을 위한 영문 상품검색을 가능케 하여 큰 시장은 아니지만 틈새시장(Niche Marking)을 공략하여 작게는 국내소비, 크게는 해외 수출로 이어지는 발판을 다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내수위주의 판로에서 벗어나 다각도로 해외로 판매망을 넓히는 조심스러운 첫 발을 내 딛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이 거래하시는 귀사는 세계인이 사용하고 있는 포장제품을 제작하는 업체입니다.
국내와 해외에서 만나는 자랑스러운 Made In Korea 제품 ‘메이크팩’


주요 사업 분야

플라스틱 케이스 (PP, PET, PVC, PC) -다양한 국내외의 design을 고객과 함께 연구하며 그에 맞는 재질에 프린트를 첨가하여 최상의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비닐 쇼핑백 (PP, OPP, HDPE, LDPE) -맞춤양복을 입듯, 고객의 상품에 딱 맞는 제품을 생산하여 최상의 상품가치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종이 쇼핑백 -상품에 맞는 종이쇼핑백의 재질과 손잡이색상 그리고 프린트로 미려하고 합리적이며 실용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