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메이크팩에 어려운 방문해 주셨으나, 말씀주신 것과 같이 부족한 점으로 만족시켜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주문 누락 관련하여,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저희 메이크팩 사무실로 연락 주시면, 내부적으로 확인하고 즉각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잘하라는 뜻으로 알고, 아래에 적어주신 질책을 거름 삼아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메이크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외 다른 문의 있으시면 메이크팩 게시판에 관련 문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업무시간중에 전화 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이크팩 드림.
*메이크팩 쇼핑몰 홈페이지: http://www.makepack.co.kr/
*메이크팩 이메일 주소: makepack@daum.net
*메이크팩 고객센터*
T. 02-2277-0192 F. 02-2277-0256
(업무시간: 오전10:00-12:00, 오후1:30-오후4:30, 공휴일, 토/일 휴무)
[ Original Message ]
저는 왜 이걸 구매했는게 안 왔죠?확인을 못했는데...그 날 도 제가 이걸 안 시켰나? 하고 바빠서 넘겼는데...1월달에 시켜야겠다 생각했는데 확인해보니 안 주신거네요
(2020-12-10 15:15:3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